방배본동 천연 발효종 유기농 식빵 전문점 ‘브레드102’
 서순덕 사장,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빵으로 사랑 전달
 [2016-09-22 오후 12:10:00]

“당일 생산 한 빵은 당일 판매가 원칙입니다.”

▲ '브레드102' 서순덕 사장이 방금 나온 유기농 빵을 진열하고 있다.

방배본동 카페골목의 유기농식빵 전문점 ‘브레드102’를 찾았다.

올해 6월 3일 오픈한 빵집 ‘브레드102’는 천연 발효종을 이용해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건강한 유기농 식빵전문점으로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서서히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브레드102’에서는 이곳을 찾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그리고 우유버터를 사용한다. 특히 보존제와 유화제 등 인체에 유해한 식품첨가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빵 나오는 시간은 오전 9시(커피식빵, 먹물식빵 등), 10시(밤식빵, 블루베리식빵, 시나몬식빵, 초쿄식빵, 호두찰 식빵, 아채식빵 등), 11시(우유식빵, 잡곡식빵 등), 오후 2시(밤식빵, 블루베리식빵 등)이며 시간에 맞춰 가면 방금 만든 따뜻한 빵을 맛 볼 수 있다. 그 외에 단팥빵, 소세지빵, 옥수수소보로, 쿠키류 등도 고객들에게 인기다.

▲ 천연발효종 유기농 식빵 전문점 '브레드102'를 찾은 고객.

당일 생산, 당일 판매가 원칙이라는 브레드102 서순덕 사장은 “당일 판매 후 빵이 많이 남을 경우 관내 사회복지시설이나 파출소 등에 빵을 전달해 드린다.”며, “앞으로도 동사무소 사회복지팀과 연계해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 빵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서 사장은 “좋은 원부자재를 쓰고 매일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것이 지금까지 고객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빵을 만들고 천연 발효종 등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유기농식빵 전문점 '브레드102'

전화번호 : 02)3477-4565

서초구 방배로 39길 46(유경약국 건너편 이화어린이집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