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직원 여러분,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든 날 모든 순간, ‘서초 보육교직원 페스티벌’ 개최
 [2022-11-16 오후 6:43:00]

모범 보육교직원 72명 표창 수여, 마술사 최현우 강연 열려

서초구(구청장 전성수)2022년 한 해 동안 고생한 보육교직원을 위한 서초구 보육페스티벌을 지난 1115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코로나19로 어려운 보육현장에서도 수준 높은 보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애쓴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구는 보육교직원들이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문화행사를 통해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4인 구성의 뮤지컬 가수팀이 신나고 화려한 노래와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인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보육페스티벌에서는 서초구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중 올 한 해 서초구 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보육교직원 72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표창장이 수여됐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사진 앞줄 가운데)서초구 보육페스티벌에 참석해 보육발전에 헌신한 모범 보육교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표창장 수여 후에는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거는 마술사최현우의 강연이 열렸다. 마술과 함께 마술사로 성공할 수 있었던 자신의 스토리를 강연으로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좋아하고 잘하는 일로 꿈을 이루어 낸 과정을 이야기하여 자신의 일에 동기부여가 되고 열정을 가질 수 있게 기획한 것.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그간 구는 서초형 공유어린이집’, ‘유아반 특성화 사업’, ‘급식 환경 개선사업등 선도적인 보육사업을 펼치며 좋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면서, “이는 보육사업 일선에 계시는 보육교직원분들의 헌신 덕분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