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복지시설 방문해 설 명절인사 나눠
 노인종합복지관, 경로당, 독거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방문
 [2023-01-18 오후 9:21:00]

전 구청장, “모두가 매일 행복하고 건강한 서초를 만들어 나갈 것

전성수 서초구청장이 설을 앞둔 118, 지역 내 독거 어르신 가정과 경로당,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을 방문해 안부를 전하고 명절 인사를 나눴다.

이날 전 구청장은 어르신 복지시설인 서초구립 양재노인종합복지관을 시작으로 독거어르신 가구 구립 우면경로당 우면동지역아동센터 등을 방문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이 18일 구립 우면경로당에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안부를 확인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고 있다.

먼저 전 구청장은 어르신 복지시설인 서초구립 양재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윷놀이, 새해소망 빌기 등 설맞이 행사를 함께 즐기며 어르신들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독거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살피고 명절 식료품을 전달하는 복지관의 설맞이 행사 일정에도 동행했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의 건강과 생활 여건을 살피며, 안부 확인과 더불어 새해 덕담도 나눴다. 이후, 우면동에 위치한 구립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명절 인사를 나눴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이 18일 관내 독거어르신 가구에 방문하여 눈 맞추며 인사하고 있다.

이날 전 구청장의 방문은 매월 1,3주 수요일마다 구청장이 직접 찾아가 구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구정에 반영하는 찾아가는 서초 전성 수다의 일환이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반갑게 맞이해주신 우리 어르신, 어린이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현장에서 함께 나눈 시간들을 잊지 않고, 계속해서 발로 뛰고 눈높이를 맞추며 모두가 매일 건강하고 행복한 서초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