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의회, 위탁관리시설 현장방문
 행정복지위원회 - 영어센터, 복지관, 유스센터, 어린이집 등
 [2012-11-20 오후 5:57:00]

▲ 도시건설위원회 김학진 위원장을 비롯한 소속 의원들이 내방역 주변 하수관거 확대개량공사 현장을 찾아 서초구청 이은상 재난치수과장으로부터 현황 및 운영실태에 대해 보고 받고 있다.

서초구의회(의장 최정규)는 19일 각 상임위원회별로 제232회 제2차 정례회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강성길)는 이날 2개반으로 나누어 위탁관리시설인 방배영어센터, 서초영어센터, 양재종합사회복지관, 구립서초유스센터, 서초장미어린이집, 서초남서울어린이집을 방문했으며, 특히 보조금 집행실태 전반에 관한 사항을 보고받고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 행정복지위원회 강성길 위원장과 권영중 의원, 백윤남 의원 등이 서초남서울어린이집을 방문해 보고를 받고 있다.

▲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최병홍 의원과 안종숙 의원이 서초장미어린집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보고를 받고 있다.

도시건설위원회 - 하수관거 공사현장, 정신보건센터 등

▲ 도시건설위원회 김학진 위원장을 비롯한 소속 의원들이 남부순환로 경남아파트 하수관거 개량공사현장을 방문해 서초구청 이은상 재난치수과장으로부터 현황 보고를 받고 있다.

또한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김학진)도 이날 오전 내방역 주변 하수관거 확대 개량공사현장, 남부순환로 경남아파트 하수관거 개량공사현장을 방문하여 관리 현황 및 운영 실태에 대해 중점적으로 감사했다. 오후에는 서초구정신보건센터를 방문해 보조금 운영실태 등 업무처리 전반과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이용구민의 만족도 등을 조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