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의회 고광민 부의장, 배식봉사로 사랑나눔 실천
 구립 방배노인종합복지관 찾아 일일 점심 도우미 활동 펼쳐
 [2019-10-10 오후 2:56:00]

지속적으로 현장 찾아 애로사항 청취 등 민생 행보 이어갈 것

서초구의회 고광민 부의장은 지난 930, 서초구에 위치한 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일일 점심 도우미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는 노인의 날(102)을 기념해 부모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어르신들께 따뜻하고 맛있는 점심을 드리고, 안부를 묻고자 마련된 것.

고광민 부의장은 시설 봉사자에게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자원봉사를 하시는 분들이 참 많다는 것을 한번 더 느꼈다. 나누는 삶을 몸소 실천하고 있으신 여러분은 존경받기에 충분하고, 이타심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고 부의장은 대한민국의 GDP는 세계 12위이다. 이만큼 경제대국이 된 것은 어르신들의 노력과 희생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 점을 꼭 명심하고 공경하고 효도하며 살아야겠다. 구의원으로써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히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경제도 살리기와 노인복지 여건 개선에 세심한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미래당 부대변인을 겸하고 있는 고광민 부의장은 감동복지 실천을 위해 불우이웃에게 명절음식 나눔 봉사,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빵 나눔 봉사, 더운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봉사 등 각종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현장을 찾아가 애로사항 청취 등 민생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