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중 의원, ‘2023 신년인사회 및 의정보고회’ 개최
 국민의힘 최고위원 출마선언, “민주당 방탄 뚫는 보수의 불도저 될 것”
 [2023-01-30 오후 9:55:00]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거대 민주당에 반드시 이길 것

 박성중 국회의원(국민의힘, 서초을)130일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2023 신년인사회 및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후보를 비롯해 윤상현, 황교안 당대표 후보, 권성동 의원, 신혜식 최고위원 후보, 전성수 서초구청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박성중 의원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것은 수많은 사람의 염원이 모여야 가능한 일이다오늘 행사에 참석하셔서 힘껏 연호해주신 그 뜨거운 열정과 간절한 염원에 이 한몸 바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성중 의원은 국민의힘 최고위원 출마선언문을 통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거대 민주당에 반드시 이기는 국민의힘 최고위원에 출마하기로 결심했다며 네가지 약속을 밝혔다. 첫째, 좌파방송 등 미디어 개혁없이 윤정부 성공도 총선승리도 없다. 둘째, 수도권 승리 없이 총선 승리는 없다! 셋째, 더 이상 내부총질은 없다! 이준석 시즌2 용납할 수 없습니다! 넷째, 더 이상 NATO(No Action Talk Only)으로는 미래가 없다 등이다.

다음은 박성중 의원의 국민의힘 최고위원 출마선언문 전문이다.

<민주당 방탄을 뚫는 보수의 불도저가 되겠습니다! 행동하는 미디어 투사! 박성중>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서울 서초을 국회의원 박성중입니다.

문재인 정부 5년간 대한민국은 산산조각 났습니다.

부동산 폭등, 세금폭탄 등으로 국민경제는 파탄났고, 세대·성별·노사 간의 갈등 조장으로 국민은 갈기갈기 찢겨졌습니다.

자신들만의 정의라고 외치는 민주당은 오로지 좌파 세력의 비호와 이권을 위해 법치주의를 무시한 결과 우리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겪었습니다.

그래서 정의와 공정을 기치로 정권교체에 성공했지만, 국회를 장악한 거대 민주당은 예산, 법안, 국정과제 등 사사건건 윤석열 정부의 개혁에 발목을 잡고 있으며, 좌편향 언론들의 왜곡 보도는 국민을 기만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파국으로 몰고 가는 브레이크 없는 민주당의 폭주기관차를 멈추기 위해선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내년 총선을 승리로 이끌 강한 지도부! 무소의뿔 같은 지도부가 필요합니다!

오늘 저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거대 민주당에 반드시 이기는 국민의힘 최고위원에 출마하기로 결심하며 다음과 같은 약속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좌파방송 등 미디어 개혁없이 윤정부 성공도 총선승리도 없다.

좌파 언론과의 투쟁의 선봉에는 항상 제가 있었습니다!

과방위 간사, 미디어특위 위원장 등을 맡아 좌파 언론과의 투쟁에서 물불 가리지 않았습니다.

윤석열 대통령관련 조작왜곡 보도를 통해 국익을 침해하고, 사사건건 윤석열 정부의 개혁에 발목을 잡으며, 한미 동맹까지도 훼손하려 하는 민주당과 한 몸이 된 민노총 언론노조를 더 이상 좌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공영방송의 공정성을 감시해야 할 국회 과방위에는 민주당의 최고위원이 4명이나 소속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재명 러닝메이트 정청래 의원은 과방위 위원장으로 있습니다.

반면 국민의힘 최고위원에는 과방위원이 단 한 명도 없습니다.

저 박성중은 여소야대의 상황 속에서 민주당 최고위원들을 비롯한 민노총 언론노조와 혈혈단신 싸워왔습니다.

왜곡, 편파 보도를 자행하는 민노총 언론노조의 공영방송 영구장악을 막을 힘을 저 박성중에게 실어주십시오.

둘째, 수도권 승리 없이 총선 승리는 없다!

현재 21대 수도권 국민의힘 국회의원은 121명 중 17명으로 10% 조금 넘습니다.

수도권에서 과반을 차지해야 총선에서 승리할 수가 있습니다.

수도권 승리가 총선 승리를 좌우합니다.

저 박성중은 서울시당위원장으로서 서울시장보궐선거에서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오세훈 후보가 10년 만에 서울시장직을 탈환하는데 누구보다도 앞장섰습니다.

또한 지난 대선에서는 보수진영에 불리하다고 평가되었던 서울에서 31만표 이상으로 차이를 내며 불과 24만표 차이가 난 대선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승리에 큰 기여를 한 바가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2022년 지방선거에서 고작 구청장 1, 시의원 6석에 불과했던 것을 구청장 17, 시의원 76석을 가져오며 12년 만에 서울시 구청장과 서울시의회에 지각변동을 일으켰습니다.

박성중은 서울시장보궐선거, 대선, 지선까지 3연속 트리플 서울 승리를 견인한 검증된 승리공식입니다.

다양한 승리의 경험! 숙련된 능력이 입증된 저 박성중!

수도권 대표주자로서 수도권 승리를 이끌어 차기 총선에서도 멋진 승리를 당원동지 여러분들께 안겨드리겠습니다.

더욱이 현재 민주당은 선출직 최고위원 5명 모두 수도권 출신입니다.

우리도 수도권에서 강력한 최고위원이 있어야 합니다.

셋째, 더 이상 내부총질은 없다! 이준석 시즌2 용납할 수 없습니다!

지난 39, 문재인 정부의 심판을 원하는 국민의 염원이 모여 정권교체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집권 초기에 자기 정치에 빠진 소수의 몇 명이 내부총질을 하며 당과 윤석열 정부를 위기로 몰아넣었습니다.

박성중! 저는 안에서 싸우지 않습니다. 저는 밖에서 싸웁니다.

국익을 해치는 편향된 좌파 민노총 방송, 국민을 기만한 드루킹, 김경수 대한민국을 파탄으로 몰고가는 폭주하는 민주당, 그리고 방탄 뒤에 숨은 이재명 대표, 박성중은 상대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대한민국을 위해 싸우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국민의힘!

당을 망친 이준석 지도부 시즌2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준석 전 대표의 눈치를 보며 감싸고, 방치하고 눈치보며 자신의 권력만을 챙긴 이준석 전 지도부는 양심이 있다면 출마를 포기하십시오!

저 박성중은 단순한 패기와 열정만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내부 결속을 다질 능력과 연륜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통령직 인수위 과학기술교육분과 간사, 과방위 간사, 서울시당 위원장 등을 맡아오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당의 내부결속을 이끌어나갈 능력을 증명해왔습니다!

실패를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내년 총선 승리와 윤석열 정부의 성공, 당의 화합을 이끌 연륜과 노하우가 있는 저 박성중에게 힘을 실어주십시오!

넷째, NATO(No Action Talk Only)으로는 미래가 없다.

인생은 행동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말만 앞서고 고민만으로 끝내는 정치인이 아니라 현장에서 답을 찾아 추진력있게 일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 바로 저 박성중입니다.

청계천복원사업과 버스전용차선 개편, 오른소리 유튜브 채널 개설, MBC와 민노총 언론노조와 강력한 투쟁 등을 추진해 성공한 다양한 경험이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박성중은 한다면 하는 사람입니다!

문재인 정권 동안 이미 기득권이 되어 버린 민노총 귀족노조!

박원순 시장 10년 동안 만들어진 혈세 낭비 좌파 시민단체!

북한 주체사상을 찬양하고 반미 투쟁을 부르짖는 전교조!

3대악 개혁!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당내 개혁에도 앞장서겠습니다.

기준 없는 깜깜이 공천을 계량 공천으로 개혁하겠습니다!

지구당 부활로 활동이 어려운 원외 위원장님들을 지원하겠습니다!

당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여의도 연구원을 새롭게 개혁하겠습니다!

앞장서서 행동으로 답해드리겠습니다!

속 시원하고 투명하며 믿음이 가는 정당!

정치와 정책, 민생을 고루 살피는 정당!

국민의 사랑을 받는 건강한 정당!

저 박성중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

두 번 다시 실수를 해서는 안됩니다.

두 번 다시 당을 분열로 이끌어서도 안됩니다.

두 번 다시 민주당에게 총선에서 패배해서도 안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윤석열 대통령과 조화를 이루며 개혁과 당의 통합을 이룰 수 있는 검증된 박성중에게 최고위원의 기회를 주십시오!

윤석열 정부를 공격하고 대한민국을 침몰시키는 민주당과 민노총 세력들과의 투쟁에서 지지 않고! 기업은 성장하고 국민들은 더 잘 사는 세상! 자유와 공정과 상식이 넘치는 대한민국의 위대한 시대를 윤석열 정부와 함께 열어가는 최고위원이 되겠습니다!

당원 동지 여러분,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저 박성중에게 지지와 성원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